민주당 배선호 예비후보, 코로나 사태 헌혈 동참
상태바
민주당 배선호 예비후보, 코로나 사태 헌혈 동참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0.02.19 17:4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사태 혈액량 부족 사태 해결 공감, 대전 헌혈의 집 방문
민주당 배선호 예비후보가 지난 18일 대전 헌혈의 집에서 헌혈을 하고 있다. (사진=배선호 예비후보 캠프)
민주당 배선호 예비후보가 지난 18일 대전 헌혈의 집에서 헌혈을 하고 있다. (사진=배선호 예비후보 캠프)

더불어민주당 배선호 세종시 지역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혈액 수급량 부족 사태 해결을 위한 헌혈에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배 예비후보는 지난 18일 대전 노은동 헌혈의집을 방문, 헌혈에 동참했다.

현재 세종시는 상시 운영되는 헌혈의집이 없어 헌혈버스를 이용하거나 대전, 공주, 청주 등지로 나가야 한다.

배 예비후보는 “코로나19 사태로 혈액량이 부족하게 돼 안타깝다”며 “바이러스에 대한 예방조치는 필요하나, 지나친 경각심은 내수시장 침체와 더불어 사회 곳곳에 어려움을 일으킬 수 있다. 함께 지혜롭게 헤쳐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구우회 2020-02-20 10:09:46
좋으신 일입니다.하지만 세종시가 행정수도를 지향하고 국회 세종분원과 대통령 세종 집무실 설치 목소리를 내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세종시에 헌혈의 집 하나 없어 세종시 예비후보가 대전의 헌혈의 집을 찾아 헌혈에 동참하는 현실을 어찌 받아 들여야 하는지요...2년 전 이미 세종 헌혈의 집 설치를 세종시에 문서로 건의 촉구 한 바 있습니다만...돌아온 답변은...

한결 2020-02-19 19:49:16
오~~
절절한 시기에 좋은 모습입니다

화이팅 하세요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