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박순영 "체육으로 세종시민 화합 이루자"
상태바
박순영 "체육으로 세종시민 화합 이루자"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9.12.26 16:4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체육 활동 두루 경험, 스포츠 향유 공간·프로그램 확충 공약
박순영 (주)트리플에이파트너스 회장이 26일 세종시체육회장 선거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박순영 (주)트리플에이파트너스 회장이 26일 세종시체육회장 선거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박순영(57) (주)트리플에이파트너스 회장이 1파전으로 흐르던 세종시체육회장 선거에 새 후보로 등장했다.

박 회장은 26일 오전 11시 30분 시청 2층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체육을 통한 시민 화합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체육회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자 한다”며 “축구, 테니스, 탁구 등 생활 체육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활동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회원들이 주인이라는 의식을 갖게끔 하겠다”고 밝혔다.

박 회장은 공군사관학교 출신이다. 서울대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고려대 정치학과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2015년 4월부터 2018년 6월까지 한솔동 주민자치위원장을 지낸 바 있다.

그는 “시민들은 스포츠 활동 공간 마련, 다양한 프로그램, 각종 대회 참가, 유치 등을 요구하고 있고, 종합운동장 건설 등 중요한 과제도 산적해있다”며 “종목 단체와 체육 단체 활성화를 지원해 생활 체육을 진흥하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스포츠공원 시설 확충, 생애주기별 스포츠 활동 활성화, 스포츠를 통한 긍정적 가치 확산도 약속했다.

박 회장은 “시민이 스포츠를 즐기며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책임지고 지원하겠다”며 “지역사회와 사회적 약자가 함께하는 스포츠 문화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선거 후보 등록 기간은 내년 1월 4일부터 5일까지다. 선거 운동 기간은 6일부터 14일까지로 투표는 같은 달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아름동 복합커뮤니티센터 3층 다목적강당에서 실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한수 2020-01-05 17:22:10
박순영 후보의 학력 중 석사학위를 취득한 것인지, 석사과정을 수료한 건지 팩트체크 필요합니다.한기자님.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