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인문사회연구회, ‘세종시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상태바
경제인문사회연구회, ‘세종시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 이계홍
  • 승인 2019.12.1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오후 7시 세종 국책연구단지 대강당... 세종청소년필하모닉의 ‘카르멘 서곡’ 등 다채로운 공연

 

[세종포스트 이계홍 주필] 경제인문사회연구회는 17일 오후 7시 반곡동 세종 국책연구단지 대강당에서 ‘세종시민과 국책연구기관이 함께하는 송년음악회’를 갖는다. 

경제인문사회연구회는 “연말을 맞아 연구회 및 국책연구단지 구성원, 세종 시민께 음악을 통하여 감사와 사랑을 전하는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연에서는 세종청소년필하모닉이 ‘카르멘 서곡’ ‘캐리비안의 해적’ ‘고장난 시계’ 등을 연주하고, 소프라노 김혜원이 ‘그리운 금강산’ ‘아름다운 나라’를 부른다. 또한 종촌초등학교 오케스트라가 ‘아프리카 심포니’ ‘천국과 지옥 서곡’을 연주하며, 세종킹스콰이어가 ‘쿰바야’ 등을 발표한다. 

피날레에서는 세종청소년필하모닉과 세종남성합찬단 세종킹스콰이어 합동 공연으로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발표한다. 이에 앞서 조세연구원의 음악동아리 밴드인 D코드가 ‘스물다섯 스물하나’ ‘팬이야’ 등을 특별 공연한다. 

이밖에 각기 다른 악기 체험, 다과와 경품 추천 등의 이벤트가 마련되었으며, ‘누리뜰 어린이집’ 원아 작품 전시도 진행된다.  

문의 : 길준범 경제인문사회연구회 홍보부장(044-211-1320/ 010-4285-16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