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수도권 겨냥한 세종시 투자유치 설명회
상태바
수도권 겨냥한 세종시 투자유치 설명회
  • 이희택 기자
  • 승인 2018.12.11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더케이호텔서울서 첨단·4차산업 기업 대상… 참여 희망기업 신청 접수
‘세종 스마트 국가산업단지’가 국가산업단지가 들어서는 세종시연서면 위치도. 세종시 제공.

세종시는 수도권 첨단 및 4차산업 기업 유치를 위한 ‘2018년 하반기 세종시 투자유치 사업설명회’를 14일 더케이호텔서울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그동안 세종시에 관심을 보여온 기업인들에게 세종시의 미래 비전과 투자환경을 소개하고 이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다. 올해 들어서만 6차례 설명회가 열렸다.

세종시는 이 자리에서 총 100만 평 규모의 세종시 내 국가산단 후보지 및 산업단지 현황을 설명하고, 스마트시티 시범도시와 연계한 자율차·첨단 신소재·정밀부품 기업을 대상으로 투자환경을 소개할 예정이다.

시는 오는 12일까지 공공행정 연관 산업, 지식·문화·정보·예술 산업, 스마트시티 산업 등 3대 성장 산업과 첨단업종을 중심으로 신청을 받아 20개 내외의 참여기업을 선정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온라인(http://naver.me/Fqw5WUS4)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귀현 경제산업국장은 “세종시는 국가 스마트시티 시범도시, 국가 산단 후보지, 자율차 주행 실증 도시로 선정된 4차 산업 중추도시로 성장 중”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