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크리미 크몬, 환경부 고시기준의 배출수 적합성 공인 시험인증기관으로부터 전 제품 검증
상태바
크리미 크몬, 환경부 고시기준의 배출수 적합성 공인 시험인증기관으로부터 전 제품 검증
  • 이희택 기자
  • 승인 2018.11.0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에 설치된 크리미 크몬(사진제공-이지크린)

2007년부터 3,300 곳 설치로 유명한 업소용음식물처리기의 독보적인 브랜드 크리미 크몬이 국가 공식 시험인증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으로부터 2주간의 까다로운 테스트를 거쳐 환경부 고시기준에 적합한 시험성적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크리미 크몬은 2017년부터 1년에 1~2회 자발적으로 국가 공식 시험인증기관으로부터 테스트를 의뢰했는데 올해에도 2월과 9월에 두 차례 환경부가 고시하고 있는 배출수 기준을 훨씬 상회하는 결과의 시험성적서를 받았다고 말했다.

크리미 크몬은 음식물처리기, 음식물분쇄기, 음식물쓰레기처리기, 음식물쓰레기분쇄기 등을 생산하는 ㈜이지크린의 브랜드로서 2007년부터 12년간 MBC, KBS, MBN 등 다수의 공중파 방송과 뉴스에 방영되었고, 2017년부터 2년 연속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를 수상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독보적인 기술력을 검증받은 제품이다.

이 밖에도 업계최초로 전 제품 서울보증에서 A/S 이행보증이 가능하고, 감량식과 소멸식을 전부 직접 생산하는 가장 전문적인 기술력과 신뢰성을 검증받은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크리미 크몬의 상세한 내용은 포털에서 “크리미 크몬”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