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수술후기를 통해 알 수 있는 바람직한 여성성형수술
상태바
수술후기를 통해 알 수 있는 바람직한 여성성형수술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8.11.0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부인과전문의 윤호주 의학박사

이쁜이수술방법 후기를 통해 증상과 질환 등 수술 이유에서부터 효과 및 부작용 등까지 비교적 자세하게 알 수 있다. 대개 심각한 증상들은 자궁과 관련된 경우가 많다.

출산을 반복한 여성에게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아랫배와 허리의 뻐근함이나 밑이 빠질 것 같은 통증이 그것이다. 자궁의 위치가 아래로 내려오는 자궁하수 증상과 함께 출산 시 난산 등의 이유로 질의 과도한 이완에 따른 것이다.

그런데 이쁜이수술의 대부분은 이러한 증상에 대한 고려보다는 남성에게 쾌감을 주고자 하는 목적에 치우쳐 적절하지 않은 방법으로 집도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이는 이쁜이수술이 필요한 여성들의 건강문제나 성기능적 부작용 등은 도외시하고, 낮은 이쁜이수술비용을 내세워 질입구만 과도하게 좁혀놓는 임시방편적 수술이나, 이물질을 삽입하는 보형물 삽입술 등으로 치우치고 있다.

이러한 수술들은 질 속의 질환들을 방치하는 것은 물론, 성기능 차원에서도 애액 감소로 인한 성교통 발생 등 부작용의 사례가 적지 않게 보고되고 있다. 보형물 삽입은 질 속에서 조직을 뚫고 돌출되어 상처가 아물지 않는 육아종을 유발하거나, 골반장기 천공을 일으킬 소지가 다분하다.

바람직한 수술은 자궁을 보호하면서 질 속을 골고루 좁혀 분비물로 인한 질환을 예방하고, 성적 쾌감에 긴밀하게 작용하는 혈관, 신경, 분비샘 등을 다치지 않도록 하는 전문기술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

이와 관련 지난 20여년간 기술적 완성과 숙성을 거친 산부인과전문의 윤호주 의학박사의 ‘후방질원개수술’은 ▲질 속 이완과 괄약근의 약화로 인해 생긴 질 속의 전체적 기능이상과 질환을 해결해 주고 ▲결혼이후 감소한 쾌감까지 되돌려 주는 수술로 정평이 나있다.

수술방법을 보면 먼저, 질쪽으로 이탈해 내려온 자궁을 원위치로 올려놓아 고정시킨 후, 질 속 깊은 곳인 자궁경부 근처부터 질 입구까지 초정밀수술기법인 ‘정밀박피술’로 봉합하며 질을 전체적으로 좁혀 나오는 것이다. 따라서 수술전 헐거운 상태에서 발생하는 고질적인 악취, 질염 등의 질환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산부인과전문의 윤호주 의학박사는 “이 수술로 좁혀진 면적만큼의 근막이 절개되어 버려지는 것이 아니라, 질 속에서 단단히 봉합되어 두툼한 근육 형태로 남아 골반근육 강화효과를 주게 된다”며 “이로 인해 쾌감을 개선하고 요실금 치료 효과도 거두게 된다”고 설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