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안양 군포 의왕서해그랑블 커튼 및 블라인드 “퀸커튼” 세일 행사
상태바
안양 군포 의왕서해그랑블 커튼 및 블라인드 “퀸커튼” 세일 행사
  • 박규영 기자
  • 승인 2018.10.1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아파트 맞춤 디자인 커튼 브랜드 ‘퀸커튼’에서 시즌 행사로 커튼과 블라인드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파트 거실, 침실, 커튼과 다양한 블라인드 전시로 인기가 많은 “퀸커튼”은 안양, 평촌, 수지, 목동점 모두 직영점으로 운영하여 중간 유통없이 판매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하반기 시즌 빅세일 행사는 군포 송정 금강펜테리움 입주와 의왕 서해그랑블 아파트 입주 기념으로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 두 달간 가을과 겨울 디자인 커튼과 아파트 베란다에 많이 설치하는 블라인드 제품을 최대 ~50% 세일 진행하며, 안양, 평촌, 군포, 의왕,,,등 안양 지역 내 “퀸커튼“직영점에서 다양한 방풍커튼,암막커튼,린넨커튼과 우드블라인드, 암막블라인드 등을 실속 있게 구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의왕 서해그랑블. 군포 송정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2차 아파트 커튼 빅세일 행사로 일반 아파트입주 박람회 보다 좀더 실속있게 진행하고 있는“퀸커튼“ 이희정 대표는 “2018년 가을과 겨울 커튼의 트렌드는 작년보다 좀더 추울듯한 기온의 영향으로 방한,방풍, 암막 기능이 강한 풀달 원단과 따뜻한 촉감의 린넨 소재의 커튼 그리고 라이트 브라운 컬러와 머스타드 컬러로 포근한 느낌의 디자인에 대한 선호가 높다고 한다.

겨울 침실커튼의 경우 풀달과 린넨 원단을 믹스해서 북유럽 스타일의 암막커튼 디자인으로 준비하면 한층더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윈도우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며 “이를 참고하여 커튼 디자인을 준비하면 멋진 창문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안양 “퀸커튼”은 계절별 시즌 할인행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실속있게 커튼 및 블라인드를 구매할 수 있어 입소문 듣고 찾아오는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또한 이번 시즌 빅세일을 위해 좋은 품질의 수입커튼 원단으로 제작하여 럭셔리함과 실용성이 뛰어난 커튼으로 고객에게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