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남성부분가발 전문 ‘인텔리위그’, 동안 외모 남자정수리가발 ‘눈길’
상태바
남성부분가발 전문 ‘인텔리위그’, 동안 외모 남자정수리가발 ‘눈길’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8.08.28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들의 고질적인 고민거리가 있다. 바로 탈모이다. 탈모는 정상적으로 모발이 존재해야 할 부위에 모발이 없는 상태를 말하는데, 굵고 검은 머리털이 빠져 두피가 휑하게 드러나는 것이 가장 큰 문제이다. 어리게 보이는 동안 외모를 지향하는 우리나라 정서상, 탈모는 본래의 나이보다 몇 배는 더 나이가 들어 보이게 해 치명적인 단점으로 작용할 수 있다. 

탈모의 원인은 다양하다. 남성의 경우 남성호르몬인 안드로겐이 탈모의 주요 원인인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대머리 가족력이 있는 사람은 젊은 20대나 30대부터 모발이 점차 가늘어지며 탈모가 진행된다. 이 경우 이마와 머리털의 경계선이 뒤로 밀리며 이마가 넓어지고 머리 정수리 부위에도 탈모가 서서히 진행되어 점차 두피가 훤하게 드러난다. 외출이 꺼려지는 탈모로 고민일 때 생각해 볼 수 있는 방법으로 남자가발을 이용하여 머리가 없는 두피를 가리는 방법이 있다. 

전체 가발을 이용할 경우 두피 전체를 씌우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는 다소 무겁고 더울 수 있다. 이런 경우 특히 두드러지게 모발이 없는 부분에 부분가발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 이 가운데 100% 인모를 이용하여 남자부분가발을 제공하는 ‘인텔리위그’가 이목을 끈다.

인텔리위그 제품은 100% 인모만 사용할 뿐만 아니라 머리카락 한 올, 한 올 수제로 만들어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가발의 경우 수요가 높지 않아 한 개를 판매할 때 높은 이윤을 책정하여 판매하는 것이 대부분인데, 높은 가격으로 가발을 구매하기를 꺼렸던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인텔리위그에서는 매장임대료나 수수료, 인건비 등의 다양한 비용을 줄이고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가격을 줄여 가발에 대한 장벽을 한층 더 낮췄다.

특히 남성의 경우 M자로 넓어진 이마와 O자로 휑해진 정수리를 가리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본인의 탈모 형태에 따라 알맞은 맞춤가발을 구매하여 착용하면 훨씬 더 젊은 모습의 머리를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텔리위그의 남성부분가발은 머리카락 매듭이 보이지 않고, 머리카락을 들췄을 때 망이 보이지 않도록 두피표현이 확실해 본인의 모발인 것처럼 남자정수리가발을 당당하게 활용할 수 있어 많은 탈모인에게 좋은 대안이 되고 있다. 

인텔리위그 관계자는 “가발의 경우 아직까지 거품이 낀 가격으로 비싼 가격의 제품이 많은데, 유통과정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의 가발을 찾는다면 부담 없이 본인의 두상에 맞는 남성가발을 찾을 수 있다”며, “자연스러움이 가장 중요한 물품인 만큼 두피가 자연스럽게 표현된 가발을 골라야 하며 100% 인모를 사용하여 수제로 만든 가발이 가장 자연스럽다”고 조언했다. 

한편 가발을 구매한 뒤에 사용자에게 맞게 염색, 파마, 커트 등 스타일링을 하면 더욱더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