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전주 '왕의지밀', 다양한 차별점 둔 전주한옥마을숙박 호텔로 이목
상태바
전주 '왕의지밀', 다양한 차별점 둔 전주한옥마을숙박 호텔로 이목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8.08.2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옥의 인기와 함께 한옥형 호텔이 전주에 잇따라 들어서고 있는데, 그중 전주 '왕의지밀'은 한옥의 유려함을 품은 전주호텔로 알려졌다.

전주한옥마을숙박 왕의지밀은 호남지역 대규모 한옥 숙박 시설으로, 고풍스러운 한옥에서 숙박하고 다양한 전통 체험 또한 즐길 수 있으며, 정1품부터 정6품까지 총 64객실로 한옥의 멋을 즐기면서 호텔의 편리한 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게 하는 등 다양한 차별점을 두고 있다.

또한, 아이들의 안전을 중요시해 객실 입구에 넓고 푸른 잔디마당을 조성했으며, 울창한 편백나무 숲이 호텔 근처에 위치해 있어 숙박객들에게 이상적인 외부 환경을 선사한다는 평이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컨벤션센터를 신축해 숙박은 물론, 다양한 기업체 및 동호회의 워크숍, 세미나로도 손색이 없다”며 “한옥의 기품을 담아낸 세미나홀, 눈과 입을 만족시킬 수 있는 요리, 편리한 교통 및 주차시설은 물론 호텔 전경이 내려다 보이는 환상적인 뷰를 감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뿐만 아니라 전주 대성동에 위치하고 있어 한옥마을, 풍남문, 남부시장 등 전주가볼만한곳과도 가까워 전주여행을 하기에 적합한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민속 체험 프로그램들도 돋보인다. 각종 전통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체험시설들이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 왕의지밀 투숙객에 한해 한옥마을 한복 할인권, 레일바이크 할인권, 족욕코스 할인권 등 다양한 제휴 할인권 또한 제공하고 있다.

전주한옥마을숙박 왕의지밀 관계자는 "숙박객 여러분에게 한층 편안하고 여유로운 전주여행을 선물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