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양주옥정 대방노블랜드, 풍부한 배후수요 및 잔여세대 분양 중
상태바
양주옥정 대방노블랜드, 풍부한 배후수요 및 잔여세대 분양 중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8.08.2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를 평가하는 기준은 기본적으로 ‘입지’라는 조건이 받쳐줘야 한다는 것이다. 도심 최중심에 위치하여, 자차 혹은 대중교통 이용에 용이하고 주변 지역에 아파트가 아닌 낮은 주택단지, 학교 등으로 조망을 확보하며 동시에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공원 등의 자연환경까지 더해진다면 훌륭한 입지이다.

양주 옥정신도시 중심부에 위치한 양주옥정 대방노블랜드가 현재 117㎡ 잔여세대 일부를 선착순 분양중이다.

양주옥정신도시에서 최적의 입지에 위치한 대방노블랜드 아파트는 지하2층, 지상34층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공급면적은 73m²형(329세대), 84m²형(800세대), 117m²형(354세대)로 구성되어있다.

양주 옥정신도시 입지의 중심에 위치한 양주옥정 대방노블랜드 아파트는 13개동 총 1483가구로 중소형 단지임에도 우수한 서울 접근성과 신도시내 좋은 입지로 높은 평을 받고 있다. 2025년까지 양주 태크노벨리가 완공계획에 있으며 제2외곽순환도로가 2020년에 완공예정이며 서울지하철(7호선)의 연장과 구리-포천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과의 접근성 향상이 기대된다.

이 단지의 경우 입지가 가장 주목받고 있다. 단지 바로 옆 중심상업지구와 옥정호수공원 등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뿐만 아니라 문화복합센터인 U-city와 인접하여있고 양주옥정 신도시 인근 천보산, 칠봉산 등 휴양림이 위치해 있어, 최근 주목받는 힐링 라이프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동 배치도 채광과 환기에 유리하고 넓은 동간거리로 세대 간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보호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중문이나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콤비냉장고, 비데, 손빨래하부장 등의 옵션이 무상 제공된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대방건설에서 옥정지구를 추가로 낙찰 받았다. 옥정지구에 브랜드타운을 조성할 계획이며, 현재 분양중인 양주옥정 대방노블랜드는 앞으로 더 가치가 올라갈 것으로 예상된다”며 “현재 73㎡, 84㎡를 마감하였고 117㎡ 일부 잔여세대를 막바지 선착순 분양 중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방건설은 2018년 도급순위 27위의 중견건설사로, 작년 화성 동탄지구를 비롯하여 구리갈매지구, 전주 효천지구, 부산 명지지구에서 분양을 진행했다. 올해는 양주옥정신도시를 포함 인천 송도신도시, 인천 검단, 동탄2신도시, 화성 송산신도시 등 전국 다양한 곳에서 분양을 할 예정이다.

선착순 분양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 또는 양주시 옥정동 부근에 위치한 견본주택에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