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강남웨딩홀 ‘노블발렌티 대치점’, 오픈 앞두고 내년 웨딩커플에 할인혜택
상태바
강남웨딩홀 ‘노블발렌티 대치점’, 오픈 앞두고 내년 웨딩커플에 할인혜택
  • 이충건 기자
  • 승인 2018.08.24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웨딩홀 ‘노블발렌티’ 대치점이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내년도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할인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고객맞춤형 럭셔리 예식장으로 오픈예정인 강남웨딩홀 ‘노블발렌티’ 대치점은 2019년도 3월과 6월 웨딩 계약커플에 대해 전체 예식비용의20%를 할인적용 하며, 결혼 성수기인 4월과 5월 봄 웨딩 계약 시에도 전체 예식비용의 10%를 할인적용 하는 오픈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말까지 계약자에 한하여 적용된다.

프리미엄 강남웨딩홀 전문기업인 노블그룹이 최근 오랜 준비기간 끝에 선보인 노블발렌티 대치점은 약 10m 높이의 천고를 가진 단독 채플홀에서 예식을 진행하도록 해 웅장하고 럭셔리한 웨딩을 연출할 수 있는데, 연회장이나 주차장 등 각종 시설도 그에 맞춰 수준과 격조를 높일 수 있도록 준비된 곳으로 알려졌다.

두 개의 신부대기실, 100여 가지 메뉴의 피로연장 등 신랑, 신부는 물론 하객들을 배려한 시설이나 동선도 이 곳의 특장점이다.

노블발렌티 관계자는 “강남의 고급 웨딩홀에서 화려한 연출과 함께 예식을 함으로써 모두의 부러움을 살 수 있는 예식장이지만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실질적인 예식비용 절감을 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이번 할인이벤트 역시 이런 차원에서 준비한 것으로, 예식의 격조는 높이면서 막대한 예식비용의 거품을 빼도록 하는 강남웨딩홀로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