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논현동 일본 정통 이자카야 ‘아카라’, 로바다야키 음식점으로 ‘맛있는 녀석들’ 방송
상태바
논현동 일본 정통 이자카야 ‘아카라’, 로바다야키 음식점으로 ‘맛있는 녀석들’ 방송
  • 이충건 기자
  • 승인 2018.08.24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방송된 코메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전문 쉐프가 눈 앞에서 각종 숯불 직화 구이 요리 및 일품 요리를 제공하는 로바다야키(ろばたやき) 음식점 ‘아카라’가 소개되었다. 

로바다야키 전문점 ‘아카라’는 각종 어류요리와 육류요리 외 디저트, 일본 주류를 선보이는 일본 음식점으로 논현동 일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곳 중 하나이다. 

메뉴는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는 소꼬리구이와 짚불을 태워 훈연한 짚불사시미, 이중 솥에 밥과 생선을 넣어 찐 일본식 생선 솥밥이 유명하다.

이외에도 소금으로 간을 한 붕장어 구이, 아카라의 특제소스와 버터를 함께 구워 고소함을 더한 가리비 버터간장구이, 닭의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는 닭꼬치구이, 최상품의 소 혀를 최소한의 간만 하여 본연의 맛을 살린 우설구이, 연어살과 연어알을 올려 지은 일본식 솥밥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이날 아카라를 방문한 ‘맛있는녀석들’ 멤버들은 코스요리 형식으로 끊임없이 제공되는 요리에 찬사를 보내며 모든 음식을 클리어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카라 관계자는 “본 매장은 일본 심야식당을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로 굳이 일본에 가지 않아도 일본에 온 듯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며 “이외에 예약 및 기타 더욱 자세한 문의는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카라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의 김시현 대표는 “쉐프가 직접 정성스럽게 각종 숯불 직화 구이 요리와 일본 현지의 일품 요리를 눈 앞에서 제공하는 아카라가 맛있는녀석들 출연을 시작으로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로바다야키 전문점 아카라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곳으로 평일 오후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