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휴가철 막바지, 간편하게 내장지방 빼는 법으로 오토시보 인기
상태바
휴가철 막바지, 간편하게 내장지방 빼는 법으로 오토시보 인기
  • 이충건 기자
  • 승인 2018.08.2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와 함께 휴가철이 끝나 가면서 몸매 관리를 하는 여성들의 새로운 고민이 생겨 나고 있다. 바로 휴가 기간 동안 맛있는 음식을 양껏 먹으면서 생긴 새로운 살들이 문제인데, 바쁜 일상 속에 다이어트를 위한 시간을 따로 낼 수 없는 여성들이 좀 더 쉽게 뱃살 빨리빼는법에 눈길을 돌리고 있다.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을 해치지 않고 감량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특히 무작정 마른 비만의 경우 내장지방 빼는 법이 중요한데, 무작정 굶어서는 이 부분을 해결 할 수 없으므로 아래뱃살 빼기를 할 때에 반드시 주의 해야 한다. 

내장지방 빼는 법과 얼굴살 빼는 법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 바로 오토시보이다. 운동을 꾸준히 하기도 어렵고, 식이 조절을 하기도 어려운 바쁜 것이 현대인들의 삶인 만큼 탄수화물을 섭취 하여도 지방이 합성되는 것을 억제 해 주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오토시보 관계자는 "신체 중 가장 감량이 어려운 부분이 내장지방과 얼굴 살인 만큼, 효과적인 단기간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몸 속의 노폐물을 배출 해 주고 식단 관리가 어려울 때에는 섭취 한 식단이 몸에 축적되지 않도록 관리 해 주는 것이 최선"이라고 말한다. 

일본의 다이어트 제품들은, 철저한 품질관리로 그 제품에 대한 평가가 좋은 편이다. 최근 한국에 런칭 한 오토시보는 가르시니아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차단 해 줄 것으로 기대 된다. 

다만 건강보조식품을 통하여 살을 뺄 때에는 개인의 체질을 고려 하여 복용을 결정 하고, 복용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증상이 생길 경우에는 반드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야 함을 잊지 않아야 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