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새로워진 뉴피니션, 대대적인 리뉴얼로 다이어트 성분 강화되어 선봬
상태바
새로워진 뉴피니션, 대대적인 리뉴얼로 다이어트 성분 강화되어 선봬
  • 이충건 기자
  • 승인 2018.08.2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시뷰티 전문기업 ㈜뉴트리(newtree)에서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완전하게 새로워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뉴피니션을 선보였다.

새로워진 뉴피니션은 지방대사 매커니즘을 모두 충족하는 생명공학 기반의 기능성 제품인 다이어트 리셋 포뮬라 1·2·3와 다이어트를 방해하는 요소를 커버해주는 제품인 라이프스타일 리셋 포뮬라 4·5, 그리고 액티브 포뮬라 6·7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이어트 리셋 포뮬라 1·2·3는 아침·점심·저녁에 섭취하는 제품이다.

아침에 섭취하는 ‘핏 바디 & 라인 디자이너’는 군살의 원인인 백색지방을 없애주고 몸매라인을 살려주는 적색근육을 늘려주는 과학적인 원료가 함유되어있다. 해당 제품은 아침부터 일어나는 활동, 운동 등 에너지 대사와 시너지 효과를 가져오기 때문에 아침에 복용하는 것이 좋다.

‘팻 블로커 & 버너’는 먹은 것이 체지방으로 축적되지 않게 막아주고 체내에 있는 지방을 빠르게 연소시키는 원료가 들어있다. 점심에는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섭취할 가능성이 많고 지방은 한참 활동하는 시간에 태워주어야 효과가 좋기 때문에 해당 제품은 점심에 복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너 팻 슬림’은 몸 속 순환을 정상화시켜 다이어트가 잘되는 몸으로 되돌려주는 혈액 속 나쁜 지방을 없애주는 원료를 사용했다. 신체 리듬상 지질대사는 저녁 6시 이후에 일어나므로 해당 제품은 저녁에 복용하는 것이 이롭다.

라이프스타일 리셋 포뮬라 4·5와 액티브 포뮬라 6·7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다이어트 전문 플래너가 제공해주고 있는 제품이다. 이와 함께 개인별 체중 감량 및 몸매 관리 상담도 진행 중이며 상담 신청은 뉴피니션 공식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은 주의사항과 성분을 상세히 확인한 뒤 하루 섭취량에 대한 권고사항을 준수해야 부작용의 발생을 최소화하고 동시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