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루모스LUMOS’ 미국 수입매트리스 인기품목&혼수침대 전국최저가 맞춤서비스
상태바
‘루모스LUMOS’ 미국 수입매트리스 인기품목&혼수침대 전국최저가 맞춤서비스
  • 이충건 기자
  • 승인 2018.08.24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본격적인 웨딩시즌이 다가온 가운데, 최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대리점을 보유한 루모스LUMOS는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혼수침대에 대해 가을 최대시즌을 맞이하며 미국 수입매트리스에 대해 올해 최대물량을 준비하고 전국 최저가 맞춤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최대물량 및 전국최저가 진행 대상 제품은 포켓스프링으로써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주는 ‘씰리침대’, 미국의 60% 이상이 사용한다는 ‘썰타매트리스’, 호텔침대로 인지도가 높은 ‘스턴스앤포스터’, 메모리폼의 선두주자 ‘템퍼페딕’ 등이며 씰리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크라운주얼’과 자사브랜드로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굿드림’ 등이다.

루모스LUMOS는 Made in usa 미국정품 병행수입원인만큼 해당 제품들이 입주는 물론 신혼가구 준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전하고 있으며, 침대 매트리스 전문 상담원이 상주하고 있어 개별맞춤 서비스도 가능하다.

또한 고객 입장에서 꼭 필요한 품목만 선택하여 20만원 이상의 호텔침구류 구매 시 메모리폼베개, 방수커버 등 등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100% 박스 포장은 물론이고 전국에 루모스침대 A/S망을 보유하고 있어 루모스침대 홈페이지를 통해서 간단한 인증만으로 10년의 워런티 적용을 받을 수 있다”며 “이번 미국 수입매트리스 인기품목 전국 최저가 맞춤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성남과 일산 루모스 본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