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임지우 몸매 유지 비결은 로즈마린산 풍부한 ‘원킬 다이어트 오비엑스Ob-X 레몬밤’
상태바
임지우 몸매 유지 비결은 로즈마린산 풍부한 ‘원킬 다이어트 오비엑스Ob-X 레몬밤’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8.08.2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는 지나치게 축적된 내장지방이 얼마나 건강에 안 좋은지 알고 있다. 피하지방과 달리 내장지방은 없애기도 어렵다. 대사작용을 일으키고 당뇨병과 심장병 등의 주범인 내장지방을 어떻게 없앨 수 있는지 궁금해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몸에 독이 되는 내장지방 감소에 효과를 줄 수 있는 식품으로는 레몬밤을 꼽을 수 있는데, 레몬밤 속에는 폴리페놀의 일종인 ‘로즈마린산’이 풍부하게 들어 있으며, 로즈마린산이 하는 역할은 지방세포가 다른 정상 세포에 만드는 통로를 차단해 영양분을 공급받지 못하게 한다. 지방세포를 굶겨서 아무것도 못 먹게 해서 크기를 줄이는 것이라고도 할 수 있다. 그뿐 아니라 로즈마린산은 항암, 항균 작용하는 우리 몸속의 큰 역할을 하는 성분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같이 우리 몸에 이로운 레몬밤 속 로즈마린산 32.4mg의 함유량을 지니고 있고 인진쑥, 상엽을 혼합하여 고농축 시킨 건강기능식품이 '원킬 다이어트 오비엑스(Ob-X) 레몬밤'이 내장지방 감소에 탁월한 솔루션으로 입소문을 통해 알려지면서 요즘 대세 다이어트 기능성 제품으로 뜨는 추세이다. 이는 임지우의 몸매 유지 비결로 알려지면서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운동과 식이조절과 더불어 건강도 챙길 수 있는 다이어트 대안 법으로 평가되고 있는 '오비엑스(Ob-X)레몬밤'은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이라는 신소재로 인제대 서울백병원에서 진행한 한국인 대상 인체실험에서 내장지방 감소 효과가 확인되어 식약처로부터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아 소비자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도 관심을 끌고 있다.

헬스밸런스(주) 관계자는 “오비엑스(Ob-X)레몬밤은 레몬밤 차 50잔에 함유되어 있는 32.4mg을 간편한 알약 2정에 함유시킨 신개념 다이어트 솔루션”이라며 “요즘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 종결자인 fc 로드걸이자 인스타 10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임지우도 자신의 몸매 유지를 위해 '원킬 다이어트 오비엑스Ob-X 레몬밤'을 꾸준히 섭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임지우는 2018년 새로운 다이어트 아이템 '원킬 다이어트 오비엑스Ob-X 레몬밤'의 모델로 활약 중에 있으며, 그녀의 몸매유지 비결을 알고 싶다면 헬스밸런스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며 “섭취 시 주의사항을 잘 숙지하여 건강한 다이어트를 오비엑스(Ob-X)레몬밤과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섭취 시 주의사항은 위장장애, 소화불량의 증상이 있을 경우, 개인의 신체 상태에 따라 이상이 생길 경우, 알러지 반응이 나타날 경우 섭취를 중단하기를 권고한다. 또한, 어린이, 임산부, 수유부 여성은 섭취시 주의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