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한국장학진흥원, 필라테스강사/요가지도자 자격증 무료인강 선착순 장학지원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국장학진흥원, 필라테스강사/요가지도자 자격증 무료인강 선착순 장학지원 이벤트 실시
  • 이충건 기자
  • 승인 2018.08.24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필라테스강사 및 요가지도자 자격증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하는 ‘무료인강 선착순 장학지원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필라테스’를 입력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평소 운동기구를 활용한 재활, 임산부 산후조리를 돕는 필라테스, 집에서하는요가, 플라잉요가 등에 관심을 갖고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한국장학진흥원이 제공하는 필라테스강사/요가지도사 자격증은 필라테스, 요가학원 가격에 대한 부담 없이 배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에 당첨된 이들은 필라테스지도사 자격증 온라인 취득 과정을 별도 비용 없이 무료 수강이 가능하고, 필라테스의 기본 자세부터 기구필라테스를 활용한 다이어트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운동법 등을 배울 수 있다.

이 자격증의 경우, 현재 국제 필라테스 자격증 따기에 성공한 전문가들도 개인의 역량과 기본기를 확실하게 다지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해당 교육원 측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요가강사 관련 자격증 취득과정도 비용 없이 무료로 수강 신청할 수 있다. 요가지도자 자격증은 요가 동작부터 명상, 스트레칭 등 요가학원 만큼이나 체계적인 커리큘럼 과정으로 요가를 배울 수 있다.

아울러 한국장학진흥원은 필라테스강사, 요가지도자 자격증을 포함한 총 100종의 자격증 과정 인강 무료 수강 및 온라인 시험 무료 응시 혜택을 제공 중이다.

100종의 모든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어 자격증 취득 후 강사월급이나 연봉, 근무환경 등 취업정보를 꼼꼼히 알아본 후 관련 기관 구직에도 활용 가능하다.

한편,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해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