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필네이처, ‘100% NFC 깔라만시 주스’ 출시...영양소 살린 착즙 주스 ‘주목’
상태바
필네이처, ‘100% NFC 깔라만시 주스’ 출시...영양소 살린 착즙 주스 ‘주목’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8.08.2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철, 역대 최고 기온이 연일 경신되고 있는 가운데 높아진 기온만큼 면역력 역시 떨어질 수 있어 체력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 가운데 필네이처가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100% NFC 깔라만시 착즙 원액 주스’을 론칭 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필네이처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맛과 향이 농축액이나 분말에 비해 뛰어나며, NFC 착즙 주스로 깔라만시의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고 전했다.

NFC 골드프레스 ‘100% 깔라만시 착즙 원액 주스’는 정제수가 가미된 농축액이 아닌, 100% 착즙 주스로서 저온에서 착즙하여 영양소를 그대로 살렸다는 특징이 있다. 

이 제품은 세계적인 건강 OEM 음료기업으로 알려진 ‘RITA FOOD & DRINK’에서 직접 제조를 진행했기에 신뢰도가 높고, 비타민C 외에 성분이 풍부하다.

깔라만시는 최근 스타들의 미모 관리 비결로 알려지며, 주목을 받은 제품이다. 동남아시아 전역에 분포하는 깔라만시는 예로부터 ‘신이주신 열매’라 불리며 체력유지와 미모 관리에 탁월한 과일로 여겨져 왔다.

비타민C가 키위의 38배나 풍부하며, 그 외에도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최근 국내에서도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과일이다.

덜 익은 깔라만시는 신맛이 강해 물에 희석을 많이 해야하고 먹기가 어렵지만, 반면 필네이처 리타 깔라만시 착즙 주스는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잘 익은 깔라만시 만을 엄선해 동남아 현지에서 먹던 맛을 그대로 느낄 수가 있다.

Brix란 당도 및 가용성 고형분을 측정하는 단위로, 와인의 당도를 측정하는 세계적인 표준을 가진 단위이다. 필네이처 깔라만시 착즙 주스는 평균 당도인 10 Brix로 맛있게 섭취가 가능하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NFC 깔라만시 착즙 원액 주스”은 인공첨가당 함유가 전혀 없으며, 체력유지 및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며 “가벼운 식이요법과 건강한 체질개선에도 좋다”고 밝혔다. 

‘100% NFC 깔라만시 착즙 원액 주스’은 여름에 찬물에 얼음과 함께 섭취하면 좋고, 주스, 요거트 등 기호에 맞는 음식과 함께 할 수 있다.

또한 셀러드 드레싱에 섞어 건강한 맛을 살릴 수 있으며, 운동 전과 후 체력유지를 위한 섭취에도 좋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필네이처 홈페이지, 11번가 상품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