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사타구니 가려움, 습진에 좋은 바디워시
상태바
사타구니 가려움, 습진에 좋은 바디워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8.08.22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와 달리 요즘의 젊은 남성들은 타이트한 옷과 속옷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러한 선호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많은 젊은 남성들이 달라붙는 드로즈, 꽉 끼는 청바지, 불편한 정장 등의 착장으로 인해 중심부인 고환의 열이 올라가 성기능저하를 겪고 있는 상황이다. 프랑스의 ‘툴루즈 남성불임 연구소’에서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남성의 고환 온도가 약 2℃만 올라가도 기능이 마비되고 정자가 전멸해 씨 없는 수박의 위험성을 경고한 바 있다. 또한 여름철이 되면 땀 분비량이 늘어나면서 땀 냄새, 사타구니 습진과 가려움증이 일어나 큰 불쾌함이 동반된다.

이에 블랙웨일(대표 박형식)은 남성의 고환 건강을 위하여 남성 기능성 바디워시로 블랙웨일 쿨링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블랙웨일이 개발한 ‘블랙웨일 쿨링 바디워시’는 출시와 동시에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오픈 2분 만에 100%, 35분 만에 500%, 하루 만에 목표액의 1000%를 넘는 성과를 달성했다. 여름철 사타구니 습진과 가려움 완화 효과뿐만 아니라 최근 각광 받고 있는 남성 고환건강을 위한 블랙웨일 쿨링 바디워시를 소개한다.

쿨링 바디워시는 1등급 물로 만들어진 100% 알래스카산 천연 빙하수로 제작되었다. 동의보감에서는 '빙하수를 납설수(臘雪水)라 하며, 성질은 차며, 맛은 달고 독이 없어, 술을 마신 뒤에 갑자기 열나는 것을 풀고, 황달을 치료하는데 여러 가지 독을 푼다'고 기술하고 있다. 빙하수가 노폐물을 제거하며, 고환의 열을 내려주어 남성 성기능 개선에 효과적이다. 두피의 열을 내려주는 쿨링샴푸보다 몸 전체 해열에 도움이 된다.

즉각적인 청량감이 특징인 멘톨은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세정작용, 피지 조절 작용이 있으며, 지성 피부에 특히 좋다. 또한 남성의 여름철 불쾌한 땀 냄새를 제거하고 피부진정 효과를 준다. 몰로키아는 이집트를 중심으로 한 동지중해 지방의 “슈퍼”야채로 항산화 및 상처치유효과가 있다.

이러한 천연성분원료를 담고 있는 블랙웨일 쿨링 바디워시는 세정력과 땀냄새 제거, 피부 진정은 기본이며, 특히 남자의 중심부가 시원해지는 기능성이 추가되어 특히 운동 후 땀이 많이 나는 남자들, 오래 앉아있거나 몸에 열이 많은 남자들에게 해결책이 되어줄 전망이다.

블랙웨일의 박형식 대표는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10번의 샘플링 개발과 테스트를 통해 개발된 블랙웨일의 쿨링 바디워시는 최상의 원료와 까다로운 품질 관리를 통해 모든 제품을 ISO 인증을 받은 곳에서만 생산하고 있다”며 “이 정도면 충분하다 라며 안주하지 않고 더 좋은 제품을 만들려 끊임없이 고민하는 101%장인정신으로 최고의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