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잘 알고 받으면 안심인 이쁜이수술방법, 후방질원개수술
상태바
잘 알고 받으면 안심인 이쁜이수술방법, 후방질원개수술
  • 박규영 기자
  • 승인 2017.12.28 18:0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부인과 전문의 윤호주 박사

바람직한 이쁜이수술 방법 중에서도 정석으로 꼽을 수 있는 것은 입구에서 안쪽까지 전체적으로 고르게 좁혀주는 방법일 것이다. 여기에 더해 임신과 출산의 반복과정에서 손상된 자궁의 건강까지 개선해 준다면 금상첨화다. 이러한 몇 가지 충분조건을 알면 이쁜이수술을 하는 병원과 의사를 선택할 때 작지 않은 도움이 된다.

또 상담 시 위축되지 말고 정확한 수술방법을 묻고 그 수술이 기능상, 또 건강상 어떻게 개선을 해 주는지의 로직 또한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도 소비자(환자)의 당연한 권리에 속하며, 비용 대비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지혜가 될 수 있다. 이러한 사실은 이쁜이수술방법비용 등에 관한 후기에도 잘 나타나 있지 않다.

정상적인 여성의 경우 나이가 들면서 자궁이 차츰 이탈해 질 속을 넓혀 관계 시 힘을 줘도 조여지지 않게 된다. 뿐만 아니라 방광, 직장 등 골반장기 이탈 등으로 각종 질환이 본격적으로 생기게 된다.

이 중 질의 안쪽, 자궁경부가 있는 후방질원개가 가장 쉽게 이완되고 근막도 얇아지며 약해지게 되는데, 이 곳은 레이저와 같은 도구가 접근이 어려워 정밀한 손기술로 정확히 수술을 해주어야 한다.

이쁜이수술후기 등을 통해 드러나 듯, 기존 수술들을 보면 대개 질입구쪽만 좁혀, 전체 모양이 나팔모양으로 속이 휑하게 넓은 비대칭으로 분비물이 고여 질염 등의 다양한 질환들을 유발하는 문제점을 갖고 있다. 또 과도하게 좁힌 입구 때문에 성교통 후유증과 함께 질속 질환을 제대로 치료할 수 없는 상황도 피할 수 없게 된다.

따라서 이쁜이수술을 받기 전, 안쪽까지 좁힐 수 있는지, 구체적으로 어떤 방식으로 속까지 전체적으로 좁히는지를 체크해야 한다. 여성클리닉, 여성의원 등 비전문의가 수술을 하기도 하지만 가급적 ‘성의학 전문’ 산부인과전문의를 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이와 관련하여 정밀한 기술로 후방질원개부터 바깥쪽으로 질을 축소해 나오는 ‘후방질원개수술’은 ▲임신과 출산과정에서 내려 온 자궁을 원위치로 고정시키고 ▲여성의 질 속 이완과 괄약근 약화로 생기는 여러 질환들을 말끔하게 해결해 주며 ▲신혼 때와 같은 느낌을 되돌려 주는 수술로 통한다.

후방질원개수술은 질 부근 8자근육강화술 까지 보강해 ‘이쁜이수술의 완결판’으로 통하기도 하는데, 질 속 전체 근육에 수축력과 탄력을 회복시켜 주는 수술로 정평을 얻고 있다. 수술방법을 보면, 먼저 이탈한 자궁을 원위치로 올려놓고 고정시킨 후, 자궁근처에서 질 입구 까지 신경 및 분비샘 등을 훼손하지 않도록 바닥부분을 ‘초정밀 박피봉합술’로 전체적으로 좁혀 나온다. 이로써 헐거운 상태에서 발생하는 악취, 질염 등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며, 느낌 또한 처녀 때처럼 회복된다.

박피봉합술로 좁혀진 면적만큼의 질 근막은 절개되어 버려지는 것이 아니라, 그대로 속에서 단단히 봉합되어 하나로 조직화 되어, 두툼한 근육 형태로 질 속에 남아 골반근육의 강화효과를 준다,

산부인과전문의 윤호주 의학박사는 “점막을 1mm 이하로 정밀박피 한 후 봉합하여 좁히는 방법은 잠자리 느낌에 크게 영향을 주는 신경, 혈관, 분비샘을 보호해 주는 장점이 있다”면서 “이와 함께 후방질원개수술은 이쁜이수술방법가격은 차치하고 전체적인 수축력 강화는 물론 힙업과 같은 미용효과까지 거둘 수 있다”고 설명한다.

(도움말= 산부인과 전문의 윤호주 의학박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선 2018-03-17 22:29:24
그게뭐대요^^저도가르쳐주세요

김지희 2018-03-01 22:22:39
둘째출산하고 육아를 돌보느라 정신없는데 가장 힘들었던건 남편의 외도였어요...
잠자리를 갖을때 지금 내가 하는건지 마는건지.... 라고 하더군요ㅜㅜ
자존심 상하는게 너무 싫어서 인터넷 검색을 해보고 미즈케어솔루션을 받았어요..
수술이 아니고 하루에 5분정도 사용해서 보름정도를 쓰다보니까 남편의 반응이 달라지더라구요~~^^ 자신감도 회복했고 신혼같이 지내고있어요
적극추천해드릴께요...

사이트주소는
www.goo.gl/VQev6T <------복사해서 주소창에 붙여넣기해주세요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