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활일반
세종시,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행정인턴 50명 선발… 급여 156만원

세종시는 겨울방학 동안 행정업무를 경험할 대학생 행정인턴(아르바이트)을 12월 4일부터 8일까지 인터넷 접수를 통해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선발 인원은 50명이다. 지원은 공고일 기준(29일 공고) 본인 또는 부모의 주민등록상 주소가 세종시로 되어 있어야 한다. 세종시 외 지역 거주자는 세종시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자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다.

지원방식은 우선선발(가군․나군)과 일반선발로 나눠 모집하며, 본인에게 유리한 한 곳에 지원하면 된다.

우선선발‘가군’은 국민기초생활수급 본인 또는 자녀, 차상위계층 본인 또는 자녀, 국가유공자 자녀가 해당된다. 봉사활동 35시간 이상 참여자, 정책아카데미 5회 이상 참석자 등 시정활동 참여자는 ‘나군’으로 지원하면 된다.

일반선발은 본인 또는 부모가 세종시에 거주하고 있는 재학생이나 세종시에 소재한 대학교 재학생이면 가능하지만, 2016년과 2017년 세종시청에서 시행한 대학생 아르바이트에 참여한 대학생의 지원은 제한한다.

선발된 대학생은 내년 1월 4일부터 2월 1일까지 주5일 동안 1일 8시간(중식시간 제외) 근무하게 된다. 급여는 156만원이다.

지원 희망자는 세종시 홈페이지(http://www.sejong.go.kr)에서 신청하면 되고, 최종 대상자는 공개 전산추첨을 거쳐 12월 12일 발표할 예정이다.

한지혜 기자  wisdom@sjpost.co.kr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