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매력과 아름다움을 되찾는 이쁜이수술방법과 비용은 어떨까?
상태바
매력과 아름다움을 되찾는 이쁜이수술방법과 비용은 어떨까?
  • 박규영 기자
  • 승인 2017.11.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부인과 전문의 윤호주 박사

여성으로서 정체성의 특징으로는 모성과 함께 성적인 매력을 꼽을 수 있다. 이 특징들은 신체적인 기관의 특징을 바탕으로 하고 있음은 물론이며, 특히 골반장기를 중심으로 하는 질과 자궁은 대표적인 신체기관이다.

문제는 이 기관들이 임신과 출산을 반복하면서 손상을 입거나 노후화가 진행되어 기능적인 이상을 겪게 된다는 점인데, 헐거운 증상으로부터 시작해 자궁하수, 건조증, 냉증, 질염, 요실금 등 위생 및 건강상의 문제는 물론 성교통, 느낌쇠퇴, 성욕감소, 불감증 등 성기능 이상에까지 이를 수 있다.

이는 결국 여성의 정체성으로 꼽았던 모성과 성적 매력을 크게 감소시키는 요인으로서, 일상에서의 삶의 질을 크게 떨어뜨리고 심지어 가정의 화목에까지 악영향을 미치게 되므로 되도록 빨리 질과 자궁을 복원하는 조치가 필요하다.

이렇게 질과 자궁건강은 물론 성기능을 개선하는 방법으로는 질축소성형(=이쁜이수술)과 같은 수술요법이 가장 즉각적이고 효과적인 대안이다.

특히, 부작용이 다반사였던 기존 수술법을 대체함으로써 ‘이쁜이수술의 바이블’로 알려져 온 산부인과전문의 윤호주 의학박사의 ‘후방질원개수술’은 질 건강은 물론 느낌을 강화시켜 주는 등 성기능까지 개선해 주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이쁜이수술로 통하고 있다.

각종 사이트 등의 이쁜이수술방법후기를 통해 후방질원개수술은 이미 질 속 자궁경부 근방에서 수술을 시작해 질 입구부근까지 헐거워진 질을 고르게 좁혀 나오며 신경, 혈관, 분비샘을 보호함으로써 성감을 개선하는 기술과 함께, 전체적인 질근육의 수축력 강화는 물론, 시각적인 미용 차원의 개선을 함께 이루어 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후방질원개수술은 특히, 여타의 이쁜이수술과 달리 질 쪽으로 내려온 자궁을 원래의 위치로 올려 고정시켜 주는 ‘자궁케어시스템’ 기술을 채택해 여성의 고질적인 자궁질환을 해결해 준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이와 관련하여 산부인과전문의 윤호주 의학박사는 “여성의 매력과 아름다움, 그리고 성적인 자신감은 외모에 못지않게 질과 자궁 같은 골반장기의 건강에서도 나오는 측면이 크다”며 “이는 손상되고 노화된 질과 자궁을 효과적인 수술방법을 통해 정상적으로 복원하는 데서 시작된다.”고 조언한다.

(도움말= 산부인과전문의 윤호주 의학박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