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혁신센터, 모의크라우드펀딩대회 참가기업 모집
상태바
세종혁신센터, 모의크라우드펀딩대회 참가기업 모집
  • 이희택 기자
  • 승인 2017.09.0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12일 세 차례 설명회 개최… IR자료 준비부터 시장분석, 마케팅 등 다각 지원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최길성, 이하 세종혁신센터)는 ‘2017 모의크라우드펀딩대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투자유치를 준비하고 있는 보육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는 10월 중 열릴 예정이다.

모의크라우드펀딩 대회 참가기업으로 선정되면 기업이 투자유치를 위해 준비해야하는 기업설명회(IR) 자료 준비과정부터 사업모델 점검, 시장분석, 마케팅, 지분관계 등 다각적인 방향에서 지원이 이뤄진다.

모의크라우드펀딩 기간 동안 100명의 고객확보를 위해 개인·단체로 진행하는 홍보활동이 펼쳐지며, 분야별 전문가가 대회 참가기업의 IR자료를 검토해 대회 종료 후 피드백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기업 선정방식과 대회 진행방식 및 참가혜택 등을 알 수 있는 설명회는 8일 오후4시 세종혁신센터에서 1차로 개최되며, 12일 오전 11시(세종), 오후 3시(강남)에서 2차 설명회가 각각 열린다.

설명회 참가신청은 세종혁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389번글, https://ccei.creativekorea.or.kr/sejong)에서 직접 신청가능하다.

최길성 센터장은 “스타트업기업에게 투자유치는 어렵고 까다로운 문제지만 기업이 성장하기 위해선 언젠가 겪어야하는 일”이라며 “물고기를 잡아주기보다는 잡는 법을 알려주는 방식의 기업지원으로 보육 기업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