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청암, LH입주자가 뽑은 PL창호 우수기업 선정
상태바
청암, LH입주자가 뽑은 PL창호 우수기업 선정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6.12.08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H, 고객 평가로 우수업체 선정…수상업체 입찰 가점, 품질 미흡업체는 입찰 감점

글로벌 건축자재 기업인 ㈜청암(대표이사 회장 이언구)이 LH고객 품질대상을 받았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사장 박상우)는 7일 경남 진주혁신도시 LH 본사에서 '2016 LH 고객 품질대상' 시상식을 가졌다.


수상자 선정은 입주고객이 직접 LH 아파트 품질과 하자 처리 수준을 평가하고 그 결과를 반영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올해로 2회째다.


㈜청암은 지급자재업체 PL창호 부문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제품의 우수성과 철저한 사후관리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LH 고객 품질대상 수상업체에게는 앞으로 LH에서 발주하는 건설공사 참여시 PQ(입찰 심사) 가점을 받을 수 있는 격려장과 장관 포상금이 수여됐다. 반대로 입주자들로부터 부정적 평가를 받은 품질미흡 업체에 대해서는 차기 입찰에 영향을 미칠수 있도록 했다.


㈜청암 이언구 회장은 "고객들이 직접 평가하고 선정했다는 점에서 LH 고객 품질대상 수상에 의미를 부여하고 싶다"며 "매우 특별한 상인 만큼 앞으로 고객들께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모든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LH 박상우 사장은 “이번 고객품질대상을 계기로 설계·시공 등 건설산업 전 분야에 고객중심 마인드가 확산되어 LH와 건설관계자가 동반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