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잘풀리는집, 브랜드 콘셉트·디자인 전면 교체
상태바
잘풀리는집, 브랜드 콘셉트·디자인 전면 교체
  • 최태영 기자
  • 승인 2016.08.0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잘풀리는집 화장지 제조사인 미래생활㈜은 잘풀리는집 브랜드 콘셉트와 이미지, 제품 패키지 등을 전면 리뉴얼 했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 리뉴얼은 지난 2011년 이후 5년만이다.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 패키지 외에 소비자 조사 결과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한 ‘10% 더 도톰한 화장지, 잘풀리는집’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내세웠다.


잘풀리는집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모든 두루마리 화장지에 17g의 평량을 적용했으며, 도톰함의 차이가 느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난 6개월 동안 약 8억원의 연구개발 비용을 들여 원료 선정부터 공정 개선까지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변재락 미래생활 대표는 “당사는 소비자 중심 경영을 펼치며 고객들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결과 이번 잘풀리는집 브랜드의 리뉴얼을 결정했고, 방향성까지도 함께 고민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도톰한 화장지의 대명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생활은 한국소비자원에서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았으며, 2014년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2015년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의 정부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올 상반기에는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인 ‘Are you Ready’를 출시하며 성인위생용품(요실금패드·성인용기저귀)과 황사마스크(KF80·94)를 선보이고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