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멈스전자, 세종첨단산단에 공장 준공
상태바
멈스전자, 세종첨단산단에 공장 준공
  • 최태영 기자
  • 승인 2016.07.2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멈스전자(대표 이세영)는 25일 세종시 소정면 고등리 세종 첨단산업단지(8-1블록)에서 이춘희 세종시장을 비롯해 이만의 전 환경부 장관 등 유관기관 단체장 및 지역 주민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축공장 준공식을 가졌다. 멈스전자는 약 24개월 간 공사를 거쳐 이번에 세종 공장을 준공했다.


이 공장은 최첨단 자동시스템 및 친환경을 우선으로 고려해 지어졌으며, 약 3만3000㎡(1만 평) 부지에 본관, 기숙사, 물류창고, R&D센터 동으로 구성돼 있다. 이곳에선 300여 명의 직원이 근무를 할 예정이다.


이세영 멈스전자 대표는 “세종 공장 준공을 통해 늘어나는 중국 현지 및 중동 GCC 6개국 등의 주문 물량을 대비할 수 있게 됐다”며 “현재 진행 중인 추가 물량 발주를 이끌어 내는데 상당한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멈스전자의 주력 생산품인 음식물소멸기 ‘멈스’는 음식물 쓰레기를 방치하지 않고 바로 분해해 소멸시켜 세균발생 및 증식을 막아주는 제품이다. 100% 자체 기술과 국내 부품으로 만들었으며 청국장, 메주 등에서 발생하는 발효균과 분해유산균의 미생물을 사용해 주부들이 쉽게 다룰 수 있어 최근 주목받고 있다. 본사는 경기도 성남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