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골프존, 기업과 제휴해 다양한 여름 이벤트 벌여
상태바
골프존, 기업과 제휴해 다양한 여름 이벤트 벌여
  • 최태영 기자
  • 승인 2016.07.11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이 기업과 제휴한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벌인다.


㈜골프존(대표 장성원) 제조업체 그린조이는 다음달 2일까지 골프존과 함께 창립 40주년 기념 경품이벤트 ‘풍선을 맞춰라’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 시스템이 설치돼 있는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골프존은 하이원CC에서 6회 출현하는 풍선을 3회 맞추면 그린조이 5만원 상품권 등 총 3550만원의 할인권 및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MG새마을금고는 다음달 7일까지 전국 골프존 비전, 리얼 보유 매장을 대상으로 ‘제2회 MG새마을금고 스크린골프대회’도 진행한다.


이 대회는 OPEN GLF 모드에서 MG새마을금고 스크린골프대회 18홀을 완료하면 주차별로 브리지스톤 V300V ST, 캘러웨이 XR 페어웨이 우드, 까스텔바쟉 이용권,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등 다양한 시상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파크랜드는 다음달 20일까지 로얄포레CC와 더플레이어스GC 등을 코스로 선정해 ‘브랜드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운딩 중 총 6회 등장하는 브랜드존에 3번 안착 시 성공이며, 각 CC별 파크랜드 상품권(5만원)을 40명씩 총 8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삼성증권의 경우 이달 17일까지 온라인 계좌개설을 통해 계좌개설 완료 시 1만원 지급, 국내주식 또는 금융상품 거래시 2만원을 추가 지급하는 ‘온라인 계좌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www.golfzon.com) 또는 고객센터(1577-433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