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골프존유원그룹, 2016 인턴사원 각 부문별 모집
상태바
골프존유원그룹, 2016 인턴사원 각 부문별 모집
  • 최태영
  • 승인 2016.06.2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일까지 R&D와 비즈니스·인프라 부문 접수

골프존유원그룹(회장 김영찬)은 다음달 2일까지 올해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R&D 부문(Beyond Lab·어플리케이션개발·SW개발·웹개발·UX/UI디자인·개발기획·품질관리/설계)과 비즈니스·인프라 부문(IT인프라관리·브랜드전략·마케팅·해외영업·경영지원·법무)이다.


모집 부문별로 전공에 상관없이 4년제 정규대학 및 석사 과정의 재학생 또는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은 골프존유원그룹 입사지원시스템(http://recruit.golfzon.com)을 통해 하면 된다.


골프존유원그룹은 서류전형 심사에 이어 인·적성 검사와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6월 27일부터 8월 29일까지 9주간 인턴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며, 소정의 연수지원금을 받는다.


회사 측은 우수인턴에게 오는 하반기 진행되는 2016 신입공채에서 1차 면접까지 면제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골프존유원그룹 관계자는 “회사는 새로운 것을 찾아 도전하는 것을 즐기는 벤처정신을 가진 인재를 찾는다”며 “지원 직무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본인의 역량을 잘 표현한다면 합격 가능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유원그룹 채용 페이스북(facebook.com/golfzonrecruit)에서 확인하거나 이메일(welcome@golfzon.com)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골프존유원그룹은 입사 후 누구나 골프를 배우고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복지제도와 자유롭고 창의적인 조직문화, 직원을 배려하는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 등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2015 대한민국 여성인재경영대상을 비롯해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2015 여가친화기업을 수상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