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김종환 전 소담동 주민자치회장, 세종시의원 예비후보 등록
상태바
김종환 전 소담동 주민자치회장, 세종시의원 예비후보 등록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2.03.1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오후 세종시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세종시의원 예비후보로 등록을 마친 김종환 예비후보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김종환 전 소담동 주민자치회 회장이 10일 오후 세종시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세종시의원 예비후보로 등록을 마쳤다.

선거구는 소담동과 반곡동이 있는 제15선거구로 선거구 획정에 따라 소담동은 단독 선거구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김종환 예비후보는 제20대 대통령선거에서 공식선거운동을 잘 마무리하고 지방선거에 출마하기 위해 세종시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김종환 예비후보는 “코로나19의 위기로부터 하루빨리 벗어나 소중한 일상이 되돌아오길 38만 세종시민들과 함께 기원한다”며 세종시민들에게 위로를 전했다. 

기자 출신인 김종환 예비후보는 “언론을 홍보하는 수단으로 이용하려 하고 지적하는 보도에는 고치려 하는 것이 아닌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모습에 세종시의회로 들어가 제대로 견제를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세종특별자치시 출범 이후 8년간 집권해온 더불어민주당 소속 국회의원 2명과 단체장의 세종시정, 학생들을 위한 교육이 아닌 교육에 사상과 이념을 주입을 시키려하는 전교조 출신 교육감의 세종교육을 바꾸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기자 출신이었기에 날카로운 눈으로 행정부를 제대로 감시 할수 있으며 세종 소담초등학교 운영위원회 부위원장, 세종시 소담동 주민자치회 회장을 했었기에 지역의 현안까지도 꼼꼼히 챙길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덧붙였다. 

김종환 예비후보는 “제20대 대통령으로 당선된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 행정수도를 넘어 수도로 만들어 나가겠다”면서 “행정부의 권력을 견제하며 시민들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영원한 세종대변인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 김종환 세종시의원 예비후보 약력 -

전)세종소담초등학교 부위원장

전)자유한국당 세종특별자치시당 대변인

전)미래통합당 세종특별자치시당 홍보위원장 겸 대변인

전)21대총선 세종시갑 선거대변인 

전)세종시 소담동 주민자치회 회장 겸 세종시주민자치연합회 홍보위원장 

전)국민의힘 세종특별자치시당 대변인 

현)새샘마을2단지 입주민 동대표  

 

대선 조직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홍준표 예비후보 선거갬프 미디어특보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홍준표 예비후보 선거갬프 세종 선대위 소담동 본부장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선거대책본부 조직본부 공정한 나라 세종특별자치시 조직본부장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선거대책본부 청년본부 특위 대변인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선거대책본부 조직본부 조직통합단 상생발전위원회 본부장(언론홍보위원회 총괄간사)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중앙선거대책위원회 동서화합미래위원회 충청상생발전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중앙선거대책위원회 동서화합미래위원회 미래세대본부 세종본부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