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청,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단체전 우승
상태바
세종시청,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단체전 우승
  • 세종시제공
  • 승인 2012.11.08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체전 단식 이은 단체전 우승으로 실업테니스 최정상으로

지난해 창단한 세종시청 테니스선수단(감독 김종원)이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단체전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세종시청 테니스선수단은 6일 10일간 전북 순창에서 열리는 ‘2012년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단체전 결승에서 현대해상을 3:2로 누르고 정상에 올랐다.

올해 대구에서 열린 제93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개인 단식 금메달을 차지한 세종시청 테니스선수단이 이번에는 단체전에서 정상에 오르면서 세종시청은 실업테니스 최정상으로 부상했다.
이번 결승전에서 세종시청은 제1단식에서 정영훈이 현대해상 유성혁을 2:0으로 제압, 기선을 잡았다. 제2단식에서는 김귀태가 현대해상 강병국에게 0:2, 제3단식에서 오상오가 현대해상 최동휘에게 0:2로 패했으나 제4단식에서 지난 대구 전국체육대회 단식 금메달리스트 조민혁이 현대해상 조숭재를 2:0으로 이겨 승부를 원점으로 돌리고 마지막 남은 복식에서 단식에서 승리한 조민혁-정영훈 조가 현대해상 조숭재-최동휘 조를 맞아 2:1로 승리를 거두고 우승을 거머쥐었다.

세종시청 김종원 감독은 "선수단 분위기가 고조된 만큼 6일 단체전 우승에 만족하지 않고 오는 11일까지 남은 개인전에서도 우승,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는 강한 각오와 의지를 밝혔다.
한편 6일까지 단체전 경기를 마친 제2차 한국테니스실업연맹전은 7일부터 개인전에 돌입했으며 세종시청 테니스선수단은 개인 단식과 복식에 4명의 선수가 출전해 개인전에서도 우승을 노리고 있다.

Tag
#NUL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