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자동차부품산업 투자 유치 나서
상태바
자동차부품산업 투자 유치 나서
  • 이충건
  • 승인 2016.07.07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국무조정실 세종시지원단·행복청 자동차산업전시회 합동 참가

세종시와 국무조정실 세종시지원단, 행복도시건설청이 28일부터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4 한국자동차산업전시회(KOAASHOW)’에 참가한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행복도시 세종시 투자환경을 홍보한다.

30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외 자동차산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투자유치 활동에 나선 것. 세종시 등은 이번 전시회에 민관합동 부스를 마련하고 세종시 주력산업인 자동차산업 투자환경을 알리는 데 집중하고 있다.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일렉트로닉스(부강면, 차량용 계기판 및 헤드업 디스플레이), 코아비스(연서면, 연료펌프), 엘이디라이텍(부강면, 자동차용 LED 램프) 등 세종시 소재 기업이 참여한 민관합동 부스에서는 B2B(기업 간 거래) 또는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미팅의 장이 제공되고 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한 한국자동차산업전시회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코트라와 한국자동차산업국제화재단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전시회다. 약 350개사가 참가 등록한 가운데 자동차에 들어가는 배터리, 모터, 전장품, 내외장 액세서리 등을 생산하는 기업들이 전시관을 구성해 관련기업 간 미팅이 활발하게 진행된다.

세종시 등 유관기관들은 행복도시 1생활권의 중앙행정타운과 함께 행복도시의 주요 성장축으로 추진 중인 4생활권 산학연 클러스터 조성 계획, 행복도시 세종박람회 등을 중점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