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KTV 국민방송, 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전
상태바
KTV 국민방송, 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전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3.10.2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0일까지 프로그램 아이디어 3개 분야 접수
문체부장관상 1,000만 원 등 총 상금 2,900만 원
KTV 국민방송 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KTV 국민방송(원장 하종대, 이하 KTV)은 26일 국민과 신속한 정책 소통과 정책 공감 콘텐츠 발굴을 위해 '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 국민 대상으로 확대된 이번 공모전은 다음달 30일까지 ▲TV 프로그램 ▲온라인 콘텐츠 ▲채널 슬로건 3개 분야로 진행되며, 실사(實寫)는 물론 웹툰, 애니메이션 등 모든 형태의 영상물 기획안으로 응모할 수 있다.  분야별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개인과 단체로도 참여할 수 있다.

KTV는 창의성, 공익성, 편성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엄정한 심사를 통해 오는12월 15일 최우수상 3편, 우수상 7편, 장려상 10편을 최종 선정해 발표한다.

특히 이번 공모전 대상(大賞)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과 상금 1,000만 원, 3개 부문별 최우수상 3편에는 각각 상금 300만 원이 주어진다.

 KTV 하종대 원장은 “이번 프로그램·슬로건 공모전은 KTV가 대한민국 정책채널로서 국민과 함께 나아간다는 확고한 의지를 보인 것”이라며 “생활 속 창의적인 정책 제안이나 시청자 입장의 공유와 참여를 위한 내용이면 금상첨화일 것”이라고 당부했다.

 응모 방법과 심사기준 등 자세한 내용은 KTV 누리집(www.ktv.go.kr . KTV소식 . 공지사항)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