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정연숙 세종맘카페 대표 새해 첫 아너 가입
상태바
정연숙 세종맘카페 대표 새해 첫 아너 가입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4.01.30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맘카페 정연숙 대표가 세종시 고액기부자 모임 아너 소사이어티 31호에 가입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박준호 ㈜키움 대표(세종 23호), 서영석 세종시 한글빵 대표(세종 29호), 최민호 세종시장, 정연숙 대표, 박상혁 세종모금회장(세종 14호), 김윤회 세종 아너 모임 대표(세종 3호).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정연숙 세종맘카페 대표가 고액기부자 모임인 세종시 아너 소사이어티 (31호)에 가입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따르면 세종맘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정 대표는 그동안 꾸준히 기부를 해오던 중, 최근 박준호 키움 대표, 서영석 세종시 한글빵 대표 등 아너 회원들의 소개로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정 대표는 수해 및 화재피해 등 지역 내 어려운 일이 생길 때 마다 직접 모금회를 찾아와 성금을 기탁했으며 겨울에는 쌀과 함께 김장김치를 손수 만들어 전달하는 등 매년 지역 곳곳을 살피며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특히 세종맘카페도 지난 2018년 5월, 단체모임 나눔캠페인 세종시 나눔리더스클럽 2호에 가입, 기부에 동참하고 있다. 

정 대표는 “누군가를 도와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고 지역을 위해 헌신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아너 소사이어티 클럽에 가입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아너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의 사회문제 해결에 함께 고민하고 노력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