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서울현병원’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상태바
'서울현병원’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 박찬민 기자
  • 승인 2023.07.0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호사·물리치료사·조리사 등 20명 채용
오는 8월 중순 나성동에 개원
세종시가 오는 11일 10시 새롬종합복지센터 2층에서 나성동에 개원을 앞둔 서울헌병원에서 근무할 직원 채용을 위해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개최한다(사진=세종시 제공)

[세종포스트 박찬민 기자] 세종시가 오는 11일 10시 새롬종합복지센터 2층에서 내달 중순 나성동에 개원을 앞둔 서울현병원에서 근무할 직원을 채용하기 위해 올해 여섯 번째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개최한다.

서울현병원은 70개 병상 규모 정형외과 중점 병원으로, 구인구직 행사에서는 간호사, 간호조무사,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도수치료사, 원무행정, 조리사, 조리원, 시설관리, 미화직 등 20명을 면접을 통해 선발할 계획이다.

시는 세종고용복지플러스(+)센터, 세종여성새로일하기센터, 세종과학기술인협회 등과 공동으로 기업지원사업안내는 물론, 청년들이 면접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청년면접비지원사업도 동시 진행하고 있다.

시는 지난달부터 이달까지 2회에 걸친 서울현병원 구인구직만남의 날을 통해 구직자 94명에 대한 면접을 진행했으며, 서울현병원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약 20명의 인력을 채용할 예정이다.

시는 미채용된 인력에 대해서도 세종시 일자리지원센터, 고용복지플러스센터,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 취업유관기관과 함께 지속적인 사후관리에 나서 취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시 누리집(www.sejong.go.kr)공지 사항이나 워크넷(www.work.go.kr), 시 일자리지원센터(☎044-300-4844, 4038, 4046~404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