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임기수 한국타이어 춘천판매(주) 전 대표,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상태바
임기수 한국타이어 춘천판매(주) 전 대표,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3.06.1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만 원 기부 이어 300만 원 추가 기부 ‘눈길’
왼쪽부터 임기수 前 한국타이어 춘천판매(주) 대표(왼쪽)와 이홍준 자치행정국장이 기념사진을 찍고있다.(사진=세종시 제공)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세종시가 16일 임기수 전 한국타이어 춘천판매(주) 대표로부터 ‘세종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임 전 대표는 지난 1월 100만 원 기부 이후 이날 시청을 찾아 추가로 300만 원을 기부하며 총 400만 원을 기부했다.

현재 춘천에 거주 중인 임 전 대표는 다문화가정과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학생, 지역 학생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가리지 않고 발벗고 나서 도움의 손길을 베풀고 있다.

또한, 매년 고향인 세종시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고 있으며, 모교인 연양초등학교 졸업생에게는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전달해오고 있다.

임 전 대표는 강원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 기부자 클럽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이기도 하다.

임 전 대표는 “어린시절 고향을 떠나 객지생활을 해와 항상 고향에 대한 애틋함과 그리움이 남아있다”며 “고향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홍준 자치행정국장은 “고향인 세종과 멀리 떨어진 춘천에 사시면서도 매년 세종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심에 감사드린다”라며 “주신 정성을 통해 더 나은 세종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