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청소년참여위, 고운청소년문화의 집 모니터링
상태바
세종청소년참여위, 고운청소년문화의 집 모니터링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9.02.27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 활용·프로그램 구성 등 정책 제안 활동, 총 1년 간 임기
세종시청소년참여위원회 제7기 위원들이 지난 26일 고운청소년문화의 집 개관 준비 현장을 찾았다. (사진=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세종시청소년참여위원회(이하 청소년참여위) 제7기가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주환)는 지난 26일 청소년참여위원들이 올해 하반기 고운동 남측 복합커뮤니티센터 2층에 들어설 고운청소년문화의집 개관 준비 현장을 찾았다고 27일 밝혔다.

청소년참여위원회는 조치원청소년수련관을 포함해 새롭게 건립되는 청소년수련시설 준비 과정에 참여하고 있다. 청소년들이 원하는 활동, 공간에 대한 의견을 전달하는 정책제안을 활동이 주 역할이다.

이날 방문에서는 공간 활용 아이디어, 예상 불편사항, 활동 프로그램 건의 등을 전달했다.

고운청소년문화의집 강경구 관장은 “청소년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고민했던 부분들이 일부 해결이 됐다”며 “모든 의견을 수용할 수는 없지만 더 나은 방향으로 검토해 개관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성현 청소년 위원은 “공간과 프로그램이 잘 만들어져 청소년들이 1년 365일 찾아오고 싶은 문화의 집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새롭게 구성된 청소년참여위원회 7기는 지난 16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총 1년간 활동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