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전의면, 올해도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진행
상태바
전의면, 올해도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진행
  • 전의면
  • 승인 2023.11.2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주민 김장 재료 후원…130여 가구에 김치 전달
21일과 22일 이틀간 전의면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모습(사진=세종시 제공)

세종특별자치시 전의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원용·윤혜란)가 21일과 22일 이틀간 전의면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전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비롯해 전의새마을지도자·부녀회, 전의청년회, 전의라이온스클럽, 전의의용소방대, 전의면주민자치회 등 지역단체 회원들 60여 명이 함께했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역주민이 각종 김장 김치재료를 후원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전의면 관정리 이인수 씨가 김장재료 배추·무를, 읍내리 염영철 씨와 만나산업 이영규 대표가 천일염을, 대흥인더스트리 김태원 대표가 김치통을, 다인영농조합 강용규 대표가 양념속 배합을 지원했다.

윤혜란 민간위원장은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자 김장나눔행사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따뜻한 전의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들은 직접 배추와 무를 수확해 절이고 양념 속까지 배합하는 등, 김장을 해 겨울철 취약계층 130여 가구와 관내 경로당에 전달했다.

박원용 공공위원장은 “추운 날씨에도 김장나눔행사에 동참해 배추 수확부터 김장까지 정성을 가득 담았다”며 “정성이 가득 담긴 김장김치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