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종촌종합사회복지관,한화에너지 후원으로 가족나들이 문화공연
상태바
종촌종합사회복지관,한화에너지 후원으로 가족나들이 문화공연
  • 종촌종합사회복지관
  • 승인 2023.11.0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취약계층 20가정 후원
종촌종합복지센터 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4일 한화에너지(대표이사 김희철)의 후원을 받아 취약계층 20가정(67명)을 대상으로 문화공연 가족나들이를 진행했다.

◽ 종촌종합복지센터 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한화에너지(대표이사 김희철)의 후원을 받아 취약계층 20가정(67명)을 선정하여 지난 4일 문화공연 가족나들이를 진행했다.

◽ 문화공연 가족나들이는 문화취약계층가정에게 문화 활동을 제공하여 가족 간 친밀감을 높이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족의 기능을 회복하고자 추진되었다. 가족나들이는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가족 뮤지컬을 관람하고 베어트리파크에서 가을 정취를 만끽하였다.

◽ 가족나들이에 참여한 보호자는 “자녀와 뮤지컬 관람한 경험이 없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뮤지컬도 보고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만들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한화에너지 사회공헌 담당자는 “많은 가정에 뜻깊은 추억을 만들어 드릴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사회공헌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정기룡 종촌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한화에너지의 지원으로 관내 가정에게 문화체험의 기회가 제공되어 뜻깊으며 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예술·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