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설공단, 2023년 Best of CHAMP 우수사례 수상
상태바
세종시설공단, 2023년 Best of CHAMP 우수사례 수상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3.09.1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용노동부 주최 협약기업 분야 최고등급 우수상 영예
세종시설공단이 '2023년 Best of CHAMP' 우수사례 발표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사진=세종시설공단 제공)
세종시설공단이 '2023년 Best of CHAMP' 우수사례 공모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사진=세종시설공단 제공)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세종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소연, 이하 공단) 12일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한 '2023년 Best of CHAMP Day’ 우수 사례 공모 대회에서 협약기업 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Best of CHAMP Day’는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사업의 우수사례를 발굴·공유하고 확산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세종시설공단이 올해 협약기업에 부여되는 최고등급인 우수상을 수상하ᅟᅳᆫ 영예를 안았다.

공단은 HD현대건설기계와 연계한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기업수요 맞춤형 훈련 사업의 노력과 성과를 알리고자 우수사례 공모에 참여했다.

시설공단은 이날 “누구도 알지 못했다. 자원 선순환의 일등공신은 바로 중장비 활용”이라는 주제로 협약기업 부문 최종 우수사례로 선정되어 한국 산업인력공단 이사장상과 상금을 수여 받았다.

특히 지방공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우수사례로 선정되는 영광의 기쁨을 누리게 되어 혁신하는 1등 공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높이게 됐다.

조소연 이사장은 “세종시 생활자원회수센터는 재활용품을 선별하여 자원을 선순환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이라며 “기업수요 맞춤형 훈련을 통해 직원들의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공단의 사례를 타기관에도 적극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