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설관리공단, 말복 맞아 어르신 보양식 나눔행사
상태바
세종시설관리공단, 말복 맞아 어르신 보양식 나눔행사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3.08.0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사랑주택 입주민·신흥리 주민에게 150인분 삼계탕 전달
세종시설관리공단은 9일 말복 맞아 어르신 보양식 나눔 행사를 가졌다.(사진=세종시시설관리공단 제공)
세종시설관리공단은 9일 말복 맞아 어르신 보양식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사진=세종시시설관리공단 제공)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세종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소연, 이하 공단)은 9일 말복을 앞두고 신흥사랑주택 입주민 및 신흥리 주민을 대상으로 보양식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나눔 행사에서 공단은 무더위와 장마에 지친 어르신들을 위해 삼계탕 150인분을 공단 직원 15명이 배식 자원봉사에 참여했다. 

특히 이날 실버복지관의 지원을 받아 공단과 농협 세종시청지점이 삼계탕 및 반찬 재료, 과일을 후원했다.

또한 공단 이사장과 실버복지관 관장, 농협 세종시청지점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3개 기관이 함께 뜻을 모아 주민들에게 맛있는 보양식을 제공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주민은 “날씨가 더워 야외활동도 힘들고 입맛도 없었는데 이러한 행사로 사람들도 만나고 맛있는 음식도 먹어서 오늘 하루 즐겁다”라고 말했다.

조소연 이사장은  “기록적인 폭우와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삼계탕 나눔을 통해 원기를 회복하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세심한 관심과 배려로 훈훈한 지역사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단에서는 보양식 나눔 행사 외에도 김장나눔, 정월대보름 행사 등의 행사를 매년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