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공공스포츠클럽 야구선수반, 전국대회 우승
상태바
세종공공스포츠클럽 야구선수반, 전국대회 우승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3.07.27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공공에스시(SC) 창단 3년만에 전국유소년야구대회 주니어부 정상
결승서 안산시 10대 1 대파…신지호 선수 최우수선수 수상
‘세종공공에스시(SC)’가 지난 25일 강원도 횡성에서 열린 ‘2023 한국컵 전국유소년야구대회’에서 주니어리그(16세 이하) 우승을 차지했다. (사진=세종시 제공)

[세조포스트 변상섭 기자] 세종공공스포츠클럽(회장 김창국) 야구 전문선수반인 ‘세종공공에스시(SC)’가 지난 25일 강원도 횡성에서 열린 ‘2023 한국컵 전국유소년야구대회’에서 주니어리그(16세 이하) 우승을 차지했다.

세종공공에스시는 결승전에서 안산시를 상대로 강력한 타선의 힘을 앞세워 10대 1로 대파하며, 창단 3년 만에 전국대회 우승의 기쁨을 만끽했다.

이번 대회에서 수훈 갑 신지호 선수(15·종촌중 3년)는 주니어리그 최우수선수(MVP)에 선정돼 기쁨을 더했다.

세종공공스포츠클럽은 공공체육시설을 활용한 다양한 종목의 생활체육프로그램, 전문선수반 등을 운영하며 시민들의 체육활동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선수 육성을 위해 세종공공에스시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올해 전 한화이글스 선수 출신 김승권 감독(47)을 선임하며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선수반을 운영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더운 날씨 속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둔 선수 및 지도자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앞으로 더 정진해 자신의 실력과 클럽이 지속적으로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