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자연과 도심이 공존하는 타운하우스 ‘더 그르노블’ 분양
상태바
자연과 도심이 공존하는 타운하우스 ‘더 그르노블’ 분양
  • 박찬민 기자
  • 승인 2023.07.04 16: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운동 경계 입지 황금 교통망 자랑
나만의 설계 ‘테일러 하우징’ 공법 적용
이자책임제 2% 책임보장 특별혜택 눈길
'더 그르노블' 조감도

[세종포스트 박찬민 기자] 자연과 도심이 공존하는 단독형 타운하우스 ‘더 그르노블’이 분양에 나선다.

세종시 장군면 대교리 126-2일원(고운동 경계)에 들어서는 ‘더 그르노블’은 2만 9955㎡ 규모에 지하 A·C타입, 지상 B·D타입 등 총 80세대(그르노블 고운 통합)로 구성됐다.

더 그르노블은 나만의 취향, 나만의 공간으로 설계가 이루어지는 ‘테일러 하우징’ 공법으로 지어진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한 전문가의 설계로 서재·홈바·영화관·작업실 등의 취미공간부터 수영장·골프장·바베큐장의 휴식 공간까지 설치가 가능하다.

더 그르노블은 지리적으로 고운동 서쪽 기슭과 맞닿아 있어, 도시 인프라의 편리함과 자연의 여유를 함께 누릴 수 있다.

특히 ‘황금 교통망’이 눈길을 끈다. 주요 권역별 소요시간(자차 기준)은 고운동 도보 1분, 정부세종청사 10분, KTX 오송역 20분, 출퇴근 서세종IC 10분, 정안IC 20분, 대전 및 청주 30분 등이다. 인근(고운동) 초·중·고교가 도보 거리에 위치해 최적의 교육환경을 뽐내고 있다.

더 그르노블 분양시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

‘이자책임제 2% 책임보장 특별혜택’이 대표적이다. 우리금융그룹 신탁사에서 안전하게 자금관리해 2년간 고객이 부담할 대출이자 최대 2%를 대출금리의 변동에 무관하게 적용(토지분 초기 계약자 10명)할 예정이다.

더 그르노블의 투가 가치는 매우 높다. 세종시는 국회 세종의사당 건립과 대통령 제2집무실 건립 계획 확정, 2025년 서울-세종간 고속도로 개통, 스마트 국가산업단지 개발, KTX 세종역 및 충청권 광역철도 추진 등의 개발호재가 줄을 잇고 있다.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허재(전속모델)는 “더 그르노블은 우리 가족이 살아가고 싶은 행복한 집”이라고 찬사를 보냈다.

더 그르노블 관계자는 “도심과 자연이 어우러지는 최적의 정주여건을 지닌 더 그르노블을 선택하면 영화 속에서나 만날 수 있는 꿈이 현실이 된다”면서 “특히 명실상부한 행정수도로 거듭나고 있는 세종시의 호재에 힘입어 투자의 가치도 극대화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 그르노블 분양상담은 VIP 고객을 위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홍보관은 세종시 마음로 67 가락마을 1단지 상가 105~108동에 위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허재 OUT 2023-07-05 20:56:20
타운하우스도 물론 단점은 있지만 한번 쯤은 살아보고싶긴하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