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어르신들, 삼계탕 드시고 무더운 여름 힘내세요!
상태바
어르신들, 삼계탕 드시고 무더운 여름 힘내세요!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3.06.2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푸드 더 더하기 사업 추진
삼계탕 직접 조리해 독거노인 100여 가구 방문·전달
세종시 연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행복푸드 더 더하기 사업의 일환으로 22일 관내 독거노인 등 100가구에 직접 조리한 삼계탕을 전달했다.(사진=연기면 제공)
세종시 연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행복푸드 더 더하기 사업의 일환으로 22일 관내 독거노인 등 100가구에 직접 조리한 삼계탕과 밑반찬을 전달했다.(사진=연기면 제공)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세종시 연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강전우·이진례)가 22일 독거노인 등 100여 가구에 직접 조리한 밑반찬을 전달하는 ‘행복푸드 더 더하기(THE+) 사업’을 벌였다.

행복푸드 더 더하기 사업은 매월 연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거동 불편 등으로 결식이 우려되는 가구를 찾아 직접 조리한 밑반찬을 전달하는 특화사업이다. 

이날 위원들은 노인들이 무더운 날씨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삼계탕을 만들고 곁들여 먹을 버섯볶음, 오이장아찌도 함께 준비했다. 

이어 노인 생활지원사, 이장들이 대상자 가구를 직접 방문해 반찬을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강전우 민간위원장은 “행복푸드 더 더하기 사업은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 사업이며, 대상자분들도 무척 만족해하고 있다”라며 “더운 날씨에도 봉사해 주시는 위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정성스럽게 만든 삼계탕을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올 여름 건강하게 잘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