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경찰청·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업무협약
상태바
세종경찰청·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업무협약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3.04.17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장목 세종경찰청장(사진 오른쪽)과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이기동센터장 17일 오후 2시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다목적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세종경찰청 제공)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세종경찰청은 17일 오후 2시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다목적홀에서 손장목 청장과 이기동 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세종 경찰의 미디어 활용 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측 관계자는 △지역 내 치안 정책 공유·홍보 등 협력 프로세스 구축 △세종 경찰 관련 콘텐츠 개발 협업 △경찰 미디어 역량 강화를 위한 공동 사업 추진 등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바탕으로 시민이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경찰 미디어 활동을 위한 지원체계를 고도화할 계획이다.

더불어, 뉴미디어의 확산 등 디지털 대중화에 따른 시대 변화와 전국 최저 평균연령(36.7세)인 세종 지역의 특수성을 고려하여,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활용한 선도적 미래치안 정보·시책 홍보에 집중할 예정이다.

이기동 센터장은 “양 기관의 협력은 세종시민들이 바라는 더 안전한 도시가 되는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는 다양한 미디어를 통한 세종경찰청의 홍보 역량 강화와 세종시민의 즐거운 미디어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손장목 청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세종 경찰의 미디어 활용 역량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활용해 시민과의 소통이 더욱 활발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