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도담동 주민자치회 예비고 대상 입시설명회 개최
상태바
도담동 주민자치회 예비고 대상 입시설명회 개최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2.11.25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저녁 7시 도담동 복합커뮤니티...2026 대입전략 주제로
도담동 주민자치회는  25일 저녁 7시 도담동 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예비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대입 입시설명회를 가졌다. (사진=세종시 제공)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도담동 주민자치회(회장 이기준는  25일 저녁 7시 도담동 복합커뮤니티센터 3층 강당에서 예비고등학생(현,중학교3학년)을 대상으로 대입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입시설명회는 2023년부터 실시되는 고교학점제에 대한 이해와 분석, 도담동 소재 고등학교(양지고, 도담동, 세종대성고)의 교육과정 및 특색활동 소개, 선배에게 듣는 고등학교 이야기 그리고 2026 대학입시전략을 주제로 진행된다.


 진행은 김우진교사(대전 보문고, 전국진학협의회 대외홍보국장), 이재하 교감(대전중일고, 전국진학협의회 수석대표), 윤영득학생(대전 보문고 졸, 서울대 재료공학과 재학)을 비롯하여 도담동 소재 3개 고등학교(양지고, 도담고, 세종대성고) 부장 교사들이 강사를 맡아 진행한다.


 한편 도담동주민자치회는 2023년 마을계획으로 ‘진로계획 및 입시 안내 사업’을 추진한다.  자녀들의 슬기로운 학교 생활과 진로 등 진학을 지원하는데 목적을 두고 함께 성장하는 마을 공동체를 만들어가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총 4회에 걸쳐 입시설명회 및 진로적성세미나를 실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담동행정복지센터 (044-301-621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