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고복자연공원서 봄꽃버스킹, 전시회 함께 즐겨요"
상태바
"고복자연공원서 봄꽃버스킹, 전시회 함께 즐겨요"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2.04.0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0일 '세종&연서 봄이왔나봄' 고복자연공원서 봄꽃버스킹, 그림·사진 전시회 등 개최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 세종시 연서면과 봄꽃축제추진위원회이 고복자연공원 일원에서 두 번째 세종&연서 ‘봄이 왔나봄’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벚꽃을 즐기기 위해 고복자연공원을 찾는 방문객이 늘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시·시연 행사를 중심으로 하는 비대면 문화 행사 위주로 구성됐다.

주요 프로그램은 디제이(DJ) 뮤직박스, 봄꽃 버스킹, 캘리그라피 시연·전시, 풍물놀이, 패러글라이딩 비행 시연 등이다.

또, 방문객이 벚꽃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수변데크에 뮤직존(3곳), 포토존(4곳), 플라워로드(2곳)를 설치했으며, 세종시 작가들의 그림과 사진 100개 작품을 모아 플레그 아트존(깃발미술제)도 마련했다.

김학용 봄꽃축제추진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친 시민들에게 힐링과 위로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연서면은 아직 코로나19로 인한 위기감이 완전히 사라지지 않은 만큼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문객 주정차 등 교통질서 유지에 역점을 두고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최병인 연서면장은 “아직은 코로나19 확진세를 안심할 수 없지만 방문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방역수칙 준수, 교통질서 지키기 등 행사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방문객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