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최민호 세종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본격 활동 돌입
상태바
최민호 세종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본격 활동 돌입
  • 최성원 기자
  • 승인 2022.03.2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6일 최민호 세종시장 예비후보의 개소식 및 선대위 발대식이 개최됐다. (제공=최민호 선거캠프)

[세종포스트 최성원 기자] 최민호 세종시장 예비후보가 지난 26일 선거 사무실 개소식 및 선대위 발대식 개최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날 개소식에는 홍문표 국회의원, 이만의 전 환경부장관, 박성효 전 대전시장, 유환준 전 세종시의회 의장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또한 김태흠(보령·서천)·이명수(아산)·성일종(서산·태안)의원·정우택(청주 상당구) 등 대전·충남 국회의원 전원이 직접 혹은 영상으로 축사를 해 세종시에서 충청 정치권이 하나가 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모든 국민의 힘 전직 세종시 의원과 현 시의원 선거에 출마하는 예비후보도 모두 참석해 6.1지방선거를 앞두고 최민호 세종시장 예비후보를 중심으로 결집하여 자리를 빛냈다.

축사에서 홍문표 의원은 “최민호 예비후보가 국회를 방문해 만나는 사람마다 대통령 집무실 세종 설치와 더불어, 국회 분원 이전 등을 설득해 충청권 의원들이 똘똘 뭉쳐 이뤄낸 결과”라며 “윤석열 정부의 세종시 공약이 잘 이행 될 수 있도록 최민호가 당선되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최민호 예비후보도 “윤석열 대통령이 대통령답게, 정부가 정부답게 일하려면 지역에서 대통령과 뜻을 함께하는 단체장들이 당선돼 뒷받침이 된다”며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의 세종시 7대 공약을 실현시키기 위해서는 함께 공약을 만든 국민의힘 기호 2번 최민호 후보가 반드시 당선돼 새로운 세종의 기틀을 마련해야 한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