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연극으로 만나는 부모의 의미 '아버지'
상태바
연극으로 만나는 부모의 의미 '아버지'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1.05.1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문화재단 6월 10일 기획공연 연극 '아버지' 개최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세종시문화재단이 6월 기획공연으로 연극 <아버지>를 선보인다. 

오는 6월 10일 저녁 7시 30분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부모의 의미를 되새기고 가족 간의 사랑을 연극으로 코믹하게 재조명한 작품이다.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되어 가족 간의 만남이 줄어든 시민관객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대화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내는 연극 장르로 기획됐다. 

연극 <아버지>는 부친 임종 후 장례식장에 모인 자식들이 유산에만 혈안이 되어 벌이는 다툼과 타인의 죽음으로 이득을 취하려는 장례식장 직원의 에피소드 등으로 이뤄졌다. 이를 통해 물질 만능주의 시대의 자화상, 그에 얽힌 진정한 가족 간의 사랑을 그려냈다.

이번 공연은 제29회 전국연극제 은상 수상작인 창작극 ‘회(回)’를 보다 현실적인 내용으로 각색해 세종시민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무대이기도 하다.

유원희 공연사업본부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족이야기는 세종시민 관객들에게 큰 공감과 웃음, 눈물을 동시에 줄 것"이라며 "이번 공연이 가족 간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시간은 80분이며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티켓예매는 5월 3일(월) 9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가능하며 R석은 2만원, S석은 1만원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총 객석의 50%인 400석만 운영하고, 동반인 외 거리두기를 적용하여 1인석·2인석으로 나누어 한 칸씩 띄어앉기를 실시한다. 

다만,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는 등 상황이 변화되면 공연은 취소될 수 있다. 취소 시 재단 누리집 및 문자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문화재단 누리집(sjcf.or.kr) 또는 전화(☏044-850-057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