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추석 맞이 지역 사회 봉사 나선 '강준현 의원'
상태바
추석 맞이 지역 사회 봉사 나선 '강준현 의원'
  • 박종록 기자
  • 승인 2020.09.30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지역구 시의원들과 함께 도시락 배달
도시락 배달이 있었다.(제공=강준현 의원실)
추석을 앞두고 세종종합사회복지관에서 도시락 배달이 있었다. (제공=강준현 의원실)

[세종포스트 박종록 기자] 추석을 앞두고 강준현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세종시을)이 홀로 사는 어르신들께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에 나섰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25일 오전 진행됐으며, 강 의원 외 지역구 시의원, 민주당 세종시(을)지역위원회 각급위원장, 당원협의회장 등 모두 20여 명이 함께 도시락 배달 일손이 부족한 종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민호)과 세종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백기)을 지원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 등 안전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이날 오전 10시부터 낮 12시까지 2인 1조로 각 가정마다 도시락 및 물품을 배달했다.

종촌종합사회복지관 도시락 배달에는 임채성(종촌동)·상병헌(아름동)·손현옥(고운동) 시의원이 함께했으며, 세종종합사회복지관에는 서금택(조치원)·차성호(연기·장군·연서) 시의원 등 세종시을 지역구에 해당하는 시의원들이 참여했다.

강 의원은 “보여주기 식의 추석행사가 아닌 어려운 이웃에게 직접 도움이 되고자 도시락배달 봉사에 참여했다”며 “명절에 외로우실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드리고, 가까이에서 힘드신 점이 없는지 말씀을 들어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추석 이후 곧바로 이어질 국정감사를 준비 중인 강 의원은 “이번 추석이 코로나19 전국 확산의 기폭제가 되지 않도록 국민들께서 안전하고 건강한 비대면 연휴를 보내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강준현 의원이 지역 어르신들께 도시락을 전하며 인사드리는 모습.(제공=강준현 의원실)
강준현 의원이 지역 어르신께 도시락을 전하며 인사드리는 모습.(제공=강준현 의원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