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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시, 겨울방학 대학생 행정인턴 50명 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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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시, 겨울방학 대학생 행정인턴 50명 선발
  • 이희택 기자
  • 승인 2018.11.28 16:0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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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3~7일 시 홈페이지 통해 접수… 내년 1월 3~31일 행정업무 지원, 173만원 지급
세종시가 겨울방학 대학생 행정인턴 50명을 공개모집한다.

세종시가 겨울방학을 맞은 대학생 50명을 행정 인턴으로 선발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청은 12월 3일부터 7일까지 세종시청 누리집(http://www.sejong.go.kr)에서만 접수할 수 있다.

근무 기간은 내년 1월 3일부터 31일까지다. 주 5일제로 1일 8시간(점심시간 제외) 근무하게 된다. 지급액은 173만 6800원이다.

선발된 겨울방학 대학생 행정 인턴은 배치된 부서의 행정업무 지원, 민원안내 등 공무원 업무를 경험하고 봉사활동과 현장견학 등에도 참여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공고일(28일) 기준으로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으로, 본인 또는 부모의 주민등록상 주소가 세종시로 되어 있거나 세종시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이어야 한다.

지원방식은 우선선발(가·나군)과 일반선발로 나뉘며 본인에게 유리한 한 선발군에만 지원이 가능하다.

우선선발 ‘가군(10명)’은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본인 또는 자녀, 차상위계층 본인 또는 자녀, 국가유공자 자녀가 해당한다. ‘나군(10명)’은 시정 활동 참여자로 세종시 내 봉사활동 35시간 이상 참여자, 시에서 실시하는 정책아카데미 5회 이상 참석자다.

일반선발(30명)은 본인 또는 부모가 세종시에 거주하고 있는 재학생이나 세종시 소재 대학교 재학생이면 가능하다.

단, 2016년과 2018년 사이 세종시청에서 시행한 대학생 아르바이트에 참여한 대학생은 지원이 제한된다.

선발은 공개 전산 추첨을 통해 이뤄지며, 12월 11일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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